베이퍼,
숨겨진이야기
FAQ: 보증
보증과 교환 절차
우리는 Vapur 제품들을 우리의 고객들에게 판매한다는 사실에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며,
우리의 모든 제품과 부가장비에 대하여 충분히 자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때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아래의 제품 보증서에 명시된
제품 보증과 교환 절차에 대한 정보를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아래에 명시되어 있는 보증 예외사항을 제외하고 Vapur는 재료와 완성도에 있어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제품에 대해 1년간 보증하고 있습니다. 본 보증은
최초 구매자에 한정되며 제3자에 권리를 이전할 수 없습니다.

보증 예외사항

우리의 제품은 통상적 사용에 의한 노후화, 무리한 조작, 과다사용, 제품의 분해, 마모,
관리 부주의, 사고, 장기간 UV 노출과, 혹은 장기간에 걸친 재료의 자연적 손괴의 결과로
발생하는 훼손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기에 명시된 1년 보증을 제외하고 Vapur와 자회사들 및 공급업체들은 법률이 허락하는
최대한의 범위까지, 명시적이든 암묵적으로든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제품과 관련한
명시적, 암묵적 혹은 법률에 근거한 모든 보증, 의무와 조건들을 거부하며, 이러한 사항은
잠재적 손괴 혹은 특정 목적을 위한 합목적성에 대하여 상품성과 관련한 어떠한 암묵적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배상 책임의 한도

Vapur와 자회사 및 공급업체의 최대 배상 책임은 이하에서 우발적 훼손에 한정되며,
제품의 최초 구매가를 그 한도로 하고 있습니다.
Vapur와 자회사 및 공급업체는 이에 따라 부차적으로 발생하거나 어떠한 이유에
의해서건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한 훼손에 대하여 책임을 거부하며 배제합니다.
이 책임 배제와 한도는 훼손으로 인한 보상에 관한 모든 법률에 적용됩니다.


교환


보증서에 적용되는 훼손 제품에 대해 교환을 신청하는 절차


보증에 기반하여 제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 절차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i) vapur@vapur.kr 으로 고객 서비스 담당부서에 연락하여
(ii)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훼손된 제품이 보증에 따른 교환 대상에 해당 여부를 확인한 후
보증 신청 양식
작성을 완료하고 제품과 함께 아래 주소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신청 양식
에 직접 작성한 정보는 보증 신청을 적절하게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신청한 경우) 제품과 보증신청양식을 수령한 경우, 우리는 자체 재량으로
훼손된 제품이 보증에 의해 교환 대상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제품과 보증신청양식은 아래 주소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메일vapur@vapur.kr


보증에 따라 교환을 신청하는 경우 제품을 발송하는 데 필요한 모든 비용은 직접 부담을
하여야 합니다. 송부 받은 제품이 보증에 따른 교환 대상으로 확정된 경우 교환 제품을
다시 돌려 보내는데 필요한 모든 운송비용 및 처리비용을 우리가 부담할 것입니다.


Vapur는 운송과정에서 보증신청을 잊어버린 경우 이와 관련하여 우리에게 보내는
어떠한 제품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리에 보내는 패키지에 추적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