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퍼,
숨겨진이야기
ANTI-BOTTLE:접을 수 있는 물병?

재활용 가능

일반적인 생수병은 1회용이며 반복해서 사용하면 심각한 오염된 병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됩니다. 또 플라스틱으로 만든 많은 물병들이 BPA(비스페놀 A)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Vapur의 Anti-Bottle은 악명높은 환경호르몬 중의 하나인 BPA 로부터 안전하며 세겹의 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들었습니다. 맨 안쪽 층은 FDA 승인을 받은 폴리에틸렌으로 제작 되었으며, 그 바깥쪽으로 강도와 내구성을 위해 2개 층의 나일론으로 겹쳐 있습니다. 모든 Anti-Bottle은 매일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세척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안쪽 층은 냄새나 원치 않는 맛, 때가 생기는 것을 방지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pur의 Anti-Bottle은 순수하게 미국에서 제조됩니다.(카라비너는 제외)

선견지명의 기업가 데이비드는 그의 가족과 함께 서던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습니다.


물을 마신 빈 병이라면 부피도 줄어야 상식적이다

기존의 PET병은 비어 있을 때도 부피가 큽니다. 그러나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면,
물을 다 마신 후에는 병 역시 그만큼 부피가 작아져야 마땅하지 않을까요? Anti-Bottle은 쉽게 구부려서 주머니나 지갑에 넣거나 여러 개를 한꺼번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Anti-Bottle은 물을 채우면 세울 수 있고, 비어 있을 때는 말아서 접을 수 있고 편평하게도 할 수 있어, 사용과 휴대에서 탁월합니다. Vapur의 Anti-Bottle은 아주 간단하게 말해서 지구상에서 휴대성과 재생성이 가장 뛰어난 물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세척이 가능합니다
가끔 Anti-Bottle을 깨끗하게 세척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십니다. Vapur의 Anti-Bottle은 식기 세척기를 사용할 수 있고, 세척기의 맨 윗 칸에서 쉽게 세척이 됩니다.
먼저, 뚜껑과 카라비너를 제거하고 병에 약간의 공기를 불어 넣어 부풀린 다음, 그저 뒤집어서 세척기의 고리에 끼워 넣으면 됩니다. 간단하지요?


병에 물 대신 다른 액체를 담을 경우, 세제를 몇 방울 떨어뜨린 후 솔질로 잔류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손 세척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냉동시켜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Anti-Bottle을 냉동시키면 얼음물을 마시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아이스팩으로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Anti-Bottle에 물을 반 정도 채운 다음, 밤새 냉동실에서 얼렸다가 아침에 나머지 반은 물을 채워주세요. 그러면 간단히 몇 시간 동안 차가운 얼음물을 마실 수 있게 됩니다.

휴대 가능
등산용 고리의 모양을 한 편리한 카라비너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지갑이나 벨트 혹은 팩에 걸 수 있습니다. Vapur Anti-Bottle은 금이 가거나 함몰되지 않으니 패션아이템처럼 카라비너를 백에 걸어 멋있게 다니세요. 특히 새로 출시된 엘리먼트 수퍼캡(0.7리터, 1.0리터)은 탁월한 디자인과 단단한 내구성으로 휴대성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이름표에 이름을
병을 뒤집어서 병 뒤쪽 하얀 공간에 영구 잉크로 이름을 써 놓으세요. 병이 여러 개 있다면 각각을 구별하거나 물병 임자를 구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됩니다.